Background gradient

Explore Resources:
2020 NMAFC Voting Rights (Korean)

일반 정보

지지 정당의 후보에 대한 투표를 하는 뉴멕시코주의 예비 선거는 2020 년 6 월 2 일에 치뤄질 것입니다. 우리 주에서는 민주당, 자유당 또는 공화당에 이미 등록이 된 당원만 투표를 할 수 있는 비공개 예비 선거를 진행합니다.

현재 예비 선거의 부재자 투표 신청은 마감 기한이 지났습니다. 부재자 투표를 신청한 경우 투표 용지가 귀하의 주소로 발송됩니다. 작성이 완료된 투표 용지는 (1) 2020 년 6 월 2 일 저녁 7 시까지 선거 관리사무소로 우편 발송을 하시거나 (2) 2020 년 6 월 2 일 저녁7 시까지 선거 투표소에 직접 전달하시면 됩니다.

부재자 투표를 신청하지 않은 경우, 선거 당일 투표소에서 직접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 조기 투표는 2020 년 5 월 16 일부터 2020 년 5 월 30 일까지 하실 수 있습니다. 카운티 전역에 17 개의 조기 투표 센터가 있으며 월요일부터 토요일 오전 10 시부 터 저녁 7 시까지 운영됩니다.

선거 당일에 직접 투표를 하실 경우, 카운티 전역에 60 개가 넘는 투표소에서2020 년 6 월 2 일 오전 7시부터 투표하실 수 있고 투표 마감 시간은 2020 년 6 월 2 일 저녁 7시입니다.

COVID-19 감염 위험을 줄이기 위해서는 마스크 착용과 사회적 거리 두기를 실행하시고 가능한한 빨리 손을 씻으세요.

영어가 익숙하지 않은 유권자

영어가 유창하지 않은 유권자의 경우, 주와 연방법에 따라 “투표를 하는데 있어 읽거나 쓰는데 도움이 필요한 사람이면 누구나 유권자의 고용주, 그 고용주의 대리인 또는 유권자 노조의 대리인을 제외한 유권자가 선택한 사람으로부터 도움을받으실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영어로 된 투표 자료를 읽거나 쓰는데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자료를 번역하고 해석하는 데 도움을 줄수 있는 사람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사람은 귀하의 고용주 또는 노조의 임원이어서는 안됩니다.

유권자 확인

뉴멕시코 주 전체 예비 선거의 경우, 사진이 있는 유효한 신분증, 공공 요금 청구서, 은행 명세서, 정부 발급 수표, 급여 명세서, 학생 신분증 또는 귀하의 성명, 등록 주소 및 생년월일이 명기된 문서나 구두 진술을 통해 유권자 확인 절차가 이루어집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XcKMoUQJdj8&feature=youtu.be